위메프오 파트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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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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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제 1 장 총칙]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위메프(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운영하는 CUPPING 사이트(http://thecupping.co.kr) (이하 "사이트"라 합니다)에 판매회원으로 전자상거래 관련 판매서비스 및 기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판매회원 간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판매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사이트의 초기화면 또는 연결화면에 게시합니다.
  2.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회사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판매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3. 판매회원은 전항에 따라 약관이 개정되는 경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습니다. 다만, 별도 고지한 바에 따라 변경된 약관의 적용일 전일까지 판매회원이 회사에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3 조 (용어의 정의)

  1. ‘CUPPING SHOP 서비스’란, 판매회원이 서비스이용권을 통하여 고객에게 서비스를 판매할 수 있도록 하는 회사의 전자상거래 플랫폼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서비스’란, 판매회원이 매장에서 고객에게 실제로 제공하는 재화 또는 용역을 의미합니다.
  3. ‘서비스이용권’이란 판매회원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권리가 화체되어 있으며 고객이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는 이용권을 의미합니다. 서비스 이용권의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 - 단일메뉴 이용권 : 특정 판매회원의 매장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 패스(PASS) : 복수의 판매회원 매장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4. ‘고객’이란 사이트에서 서비스이용권을 구매하는 회사 회원을 의미합니다.
  5. ‘사이트’란 컴퓨터 및 모바일 기기 등 접근 기기를 불문하고 회사가 운영하는 웹, WAP, 앱 등 모든 형태를 이용한 국내외 유·무선 인터넷 서비스, API 서비스 및 회사가 판매를 위해 개발한 프로그램 전부를 의미합니다.
  6. ‘총 사용대금’이란 ‘고객’이 회사의 ‘사이트’를 통해 구매한 서비스이용권을 ‘유효기간’ 내에 사용하여 실제로 판매회원으로부터 서비스를 제공받아 판매회원이 사용통지를 한 서비스이용권의 판매대금을 말하며,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을 의미합니다[총 사용대금(VAT 포함) = 사용 통지된 서비스이용권의 수량 * 판매가격]
  7. ‘유효기간’이란 서비스이용권을 사용하여 판매회원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간으로서 회사와 판매회원 간에 합의되어 회사의 판매 페이지를 통해 ‘고객’에게 고지된 기간을 말합니다.
  8. ‘할인쿠폰’이란 회사의 ‘사이트’에서 ‘고객’이 서비스이용권을 구매하면서 이용할 경우 해당 서비스이용권의 판매 페이지에 기재된 판매가격에서 쿠폰에 표시된 금액 또는 비율만큼 가격을 할인 받을 수 있는 회사 전용의 온라인 쿠폰을 의미합니다.
  9. ‘위메프 판매회원 정책’이란 본 약관의 내용을 구체화하기 위하여 판매회원 웹사이트(biz.thecupping.co.kr)를 통해 판매회원에게 공개되는 회사와 판매회원의 권리·의무에 관한 세부 사항에 관한 정책을 의미합니다.

[제 2 장 이용계약 및 정보보호]

제 4 조 (판매회원 이용계약의 성립)

  1. 본 약관은 서비스를 신청한 판매회원이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정한 소정의 절차에 따라 회사의 최종 승인이 완료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이용계약의 기간은 판매회원이 본 약관에 동의를 한 날로부터 당해 연도의 말일까지로 하고, 기간만료 1개월 전까지 서면에 의한 반대 의사표시가 없는 한 계약기간은 동일한 조건으로 1년간 자동 연장됩니다.
  3. 회사는 판매회원이 제공한 정보의 정확성을 확인하기 위하여 관련법령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증빙자료의 제공을 요청할 수 있으며, 판매회원은 이에 성실히 협조해야 합니다.
  4.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거부하거나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회사의 신원확인절차에서 본인의 명의로 가입 신청하지 않은 것이 확인된 경우
    2. 회사에 의하여 이용계약이 해지된 이후 재가입을 신청하는 경우
    3. 회사로부터 회원자격 정지 조치 등을 받은 회원이 그 조치기간 중에 이용계약을 임의 해지하고 재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4. 설비에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5. 기타 이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및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5. 회사가 요청하는 증빙자료를 판매회원이 제공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이용계약의 해지, 판매활동의 제한 또는 정산금의 지급 보류 등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판매회원은 이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회사에게 어떠한 책임도 물을 수 없습니다.

제 5 조 (판매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책임)

  1. 판매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판매회원에 있으며, 어떠한 경우에도 자신의 ID를 제3자에게 유출 및 누설, 이용하게 하거나, 타인의 ID 및 비밀번호 등을 이용하여서는 안 됩니다.
  2. 회사는 판매회원의 ID 및 비밀번호 공유 및 도용, 관리부주의 등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3. 판매회원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가 이용하는 경우, 회사는 판매회원 및 해당 ID에 대한 서비스 이용 권한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4. 판매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하는 경우 즉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제 3 장 CUPPING SHOP 서비스의 이용]

제 6 조 (CUPPING SHOP 서비스의 주요 내용)

  1. 회사는 전자상거래 플랫폼 제공을 통해 사이트에서 판매회원이 서비스이용권을 통하여 고객에게 ’서비스’를 판매할 수 있도록 안정적으로 사이트를 관리하고 운영합니다.
  2. 회사는 판매회원이 등록한 ‘서비스’ 관련 정보를 사이트에 게재합니다.
  3. 회사는 사이트를 통해 판매된 서비스이용권 및 판매회원이 제공하는 ‘서비스’ 관련 고객문의에 1차적으로 응대합니다.

제 7 조 (서비스이용권 판매를 위한 등록)

  1. 판매회원은 본 약관에 의하여 회사에게 ‘서비스’ 판매를 요청하고자 하는 경우, 회사 양식에 따라 매장 및 메뉴등록을 신청하여야 합니다.
  2. 판매회원은 회사 양식에 공정거래위원회의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상품 등의 정보제공에 관한 고시」에 따른 품목별 재화등에 관한 정보를 모두 기재하여 회사에게 제공하여야 하며, 이 중 제공할 수 없는 사항이 있는 경우 (예: 고객 주문 후 제작에 들어가는 ‘상품’의 경우 제조연월일 등) 그 구체적인 사유를 기재하여야 합니다. 단, 판매회원이 기재할 의무가 없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3. 판매회원은 회사 양식에 매장 및 메뉴 사진, 동영상 등 회사가 서비스이용권의 판매 페이지를 제작하기 위한 컨텐츠를 제공하여야 하며, 회사는 판매회원이 제공한 컨텐츠를 서비스이용권의 판매를 위하여 사용, 편집, 복제, 전시, 유포 및 전송할 권리를 갖습니다. 단, 이러한 컨텐츠는 판매회원의 요청에 의하여 회사가 직접 제작하여 판매회원에게 일정한 가격으로 판매할 수 있습니다(사람의 초상이 포함된 사진은 판매 대상에서 제외).
  4. 회사는 판매회원이 제공하여 회사의 ‘사이트’에 노출되는 제2항 및 제3항의 정보를 회사와 제휴 마케팅 계약을 체결한 제3의 업체에게 제공하여 ‘사이트’가 아닌 다른 곳으로 노출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단, 판매회원이 이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제3의 업체를 통한 위 정보의 노출을 즉시 중단합니다.
  5. 회사는 ‘서비스’ 등록 시 제7조에 따른 판매회원의 확인사항을 검증하기 위하여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견본, 품질확인서, 수입신고필증, 시험성적서, 상표등록원부, 라이선스 계약서 사본 등 증빙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판매회원은 이에 성실히 응하여야 합니다.
  6. 회사와 판매회원은 판매회원이 등록한 정보를 기초로 서비스의 내용, 품목, 수량, 판매기간 및 유효기간, 판매가격, 판매수수료율 등 서비스이용권의 판매에 관한 구체적 조건에 관하여 성실히 협의한 후 판매를 진행합니다. 다만, 본 약관의 체결을 이유로 회사가 판매회원의 서비스이용권 판매를 보증하는 것은 아닙니다.

제 8 조 (서비스이용권 판매 및 서비스의 제공)

  1. 판매회원은 사이트에서 판매된 서비스이용권을 사용하는 고객에게 약정된 서비스를 공급하고 고객응대를 수행합니다.
  2. 판매회원은 서비스이용권 환불 및 고객에게 제공한 서비스에 대한 고객 불만사항에 대한 회사의 요청에 성실하게 응대하여야 합니다.
  3. 판매회원은 서비스이용권 사용에 따른 고정수수료, 변동수수료 기타 비용을 회사에 지급하여야 합니다.
  4. 판매회원은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다음의 사항이 사실과 정확히 일치하며 거짓이 없음을 확인하고 이를 보증합니다.
    1. 판매회원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판매회원이 회사에 등록한 ‘서비스’ 관련 정보 및 사진, 사용 조건 등 컨텐츠와 일치하고, 고객에 대한 ‘서비스’의 공급이 「식품위생법」, 「부정경쟁방지법」 기타 관련 법령의 위반을 야기하지 않으며, 상표권, 저작권, 디자인권, 특허권, 실용신안권 등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한 사실이 없고, 판매회원은 이러한 ‘서비스’의 동일성, 품질, 권리 침해 또는 법령 위반 여부를 모두 면밀히 확인하였습니다. (‘서비스’에 대한 확인).
    2. 판매회원은 ‘서비스’를 제공할 적법한 권한을 가진 자이며 ‘서비스’를 ‘고객’에게 공급하기 위하여 각 취득하여야 하는 관련 법령상 인·허가, 판매권, 인증 또는 기타 라이선스에 관한 계약상 권한 등 모든 적법한 자격을 갖추었습니다. (판매권한에 대한 확인).
    3. 판매회원이 ‘서비스’ 및 서비스이용권 판매를 위해 회사에게 제공하는 모든 자료 (‘서비스’ 정보의 문구, 원료 및 성분 또는 관련 설비에 관한 표시, 효능 및 효과, 제조방법, 제조일자, 유통기한 기타 ‘서비스’를 설명하는 일체의 문구, 사진 등 정보)는 허위, 과장 또는 기만적인 내용이 전혀 없는 진실한 것이며, 저작권, 초상권 등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한 사실이 없으며, 「저작권법」, 「식품위생법」, 「화장품법」,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을 모두 준수하였습니다 (‘서비스’ 관련 정보 및 컨텐츠에 대한 확인).

제 9 조 (서비스이용권의 판매 중단)

  1.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유 중 하나가 발생하는 경우, 사이트상에서 해당 판매회원의 서비스 판매 페이지를 제외할 수 있습니다.
    1. 본 약관 제8조에 의한 판매회원의 확인 및 보증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이를 검증하기 위하여 제출한 증빙자료가 적법·유효하지 않은 경우
    2. 판매회원이 본 약관 제7조에 의한 등록 시 허위 사실을 기재한 경우
    3. 판매회원이 본 약관 제13조 제1항(직거래 등 금지)을 위반하는 경우
    4. 기타 판매회원이 본 약관상 판매회원의 의무를 중대하게 위반한 경우
  2. 전항의 경우 회사는 해당 서비스이용권을 구매하거나 사용한 전체 고객에게 구매대금을 환불한 후 본 약관 제12조의 정산대금에서 이를 공제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고객’에게 환불한 구매대금이 판매회원에 대한 정산대금을 초과하는 경우 회사는 초과분을 별도로 판매회원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 10 조 (서비스이용권의 사용)

  1. 판매회원은 ‘유효기간’ 내에 ‘고객’이 ‘사이트’에서 구매한 서비스이용권을 사용할 경우, 서비스이용권을 사용하지 않는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와 동일한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여야 하며, 판매회원은 서비스이용권 판매 페이지에 명시된 ‘서비스’ 사용 조건 이외에 별도의 추가적인 제약을 ‘고객’에게 부과할 수 없습니다.
  2. 판매회원은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서비스이용권을 구매한 고객 본인임을 확인하여야 하며, 이를 게을리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모든 책임을 부담합니다.
  3. 판매회원은 아래 각 호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즉시 회사에게 서면으로 통지하여야 합니다(단, 3호의 경우 휴업개시일로부터 7영업일 전까지 서면 통지).
    1. 본 약관기간 동안 메뉴 등의 가격인상, 변경이나 매장 이전 및 인테리어 공사 등 ‘서비스’와 관련 있는 사항에 관한 변경이 발생한 경우
    2. 당초 합의한 서비스이용권 판매수량 또는 1인당 구매, 사용 가능한 서비스이용권 수량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서비스’ 수급 또는 예약 관련 문제가 발생한 경우
    3. 유효기간 내에 회사와 사전 협의되지 않은 휴업을 하는 경우
    4. 서비스이용권의 사용여부를 관리하는 전자관리시스템에 오류, 미작동 등의 문제가 발생한 경우
    5. 기타 여하한 사유로 판매회원이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된 경우
  4. 판매회원이 ‘유효기간’ 내에 7일 이상 휴업을 하고자 할 경우, 회사와의 사전 협의를 거쳐야 합니다. 판매회원이 회사와의 사전 협의 없이 7일 이상 휴업할 경우, 회사는 본 약관 제20조에 따라 본 약관을 해지하거나, ‘유효기간’을 휴무 기간의 120%에 상응하는 기간만큼 연장할 수 있습니다.

제 11 조 (서비스이용권의 청약 철회)

  1.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에 따라 ‘고객’이 회사에 대하여 적법하게 구매를 취소하는 경우 (예: 서비스이용권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 취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ㆍ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 이내 또는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 회사는 판매회원에 대해 해당 ‘고객’의 서비스이용권 사용여부 등 관련 법령 또는 회사 약관상 적법한 구매 취소(청약 철회) 요건을 갖추었는지 여부에 대한 확인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판매회원은 회사가 고객의 청약 철회 요청일로부터 3영업일 내에 ‘고객’에게 구매대금 환급 조치를 완료할 수 있도록 협조하여야 합니다. 판매회원은 제1항에 따른 회사의 요청을 받는 경우, 즉시 해당 서비스이용권이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 또는 회사 약관 상 적법한 구매 취소(청약 철회) 요건을 갖추었는지 여부 (예: ‘고객’이 서비스이용권을 이미 사용했는지 여부)를 확인하여 회사에 그 결과를 통지하고 관련 증빙을 함께 송부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판매회원으로부터 받은 전항의 통지 등을 근거로 ‘고객’에게 해당 서비스이용권의 구매대금 환급 가부를 판단하며, 이에 따라 구매대금 환급이 확정되어 ‘고객’에게 환급되는 서비스이용권의 판매대금은 본 약관 제12조의 정산대금에서 제외됩니다.
  4. ‘고객’의 구매 취소가 판매회원의 요청, 고의·과실 또는 법령 위반 등에 의한 경우, 판매대금 환급 및 ‘고객’에 대한 보상에 관한 비용은 판매회원이 모두 부담하며, 본 조 제2항에 따른 판매회원의 통지 지연으로 환급 절차가 지연된 경우 해당 지연기간에 대해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여 고시하는 지연 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 역시 판매회원이 부담합니다. 회사는 이러한 비용을 판매회원에게 지급하는 정산대금에서 공제할 수 있습니다.

제 12 조 (정산대금의 지급)

  1. 판매회원은 본 약관 체결 시 정산대금 지급을 위해 법인등기부등본 또는 사업자등록증의 명의와 일치하는 명의의 통장 사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사업자 명의와 일치하는 명의의 통장 사본을 제출합니다. 회사는 본 조의 절차와 조건에 따라 판매회원이 제출한 통장 사본에 기재된 은행 계좌로 정산대금을 지급하며, 판매회원이 제출한 통장 사본 기타 서류로 인해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회사가 아무런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2. 회사는 ‘총 사용대금’ 또는 ‘총 판매대금’ 중 판매회원과의 합의에 따라 정한 금액에서 제8조 제3항에 따른 판매수수료 기타 합의된 아래 각 호의 비용 등(이하 “판매수수료 등”이라 합니다)을 공제한 금액을 정산대금으로 판매회원에게 지급하며, 구체적인 정산대금의 지급 방법은 관련 법령 및 <위메프 판매회원 정책>에 따릅니다.
    1. 본 약관 제8조 제3항 등에 따라 판매회원이 회사에 지급하여야 하는 판매수수료 기타 비용
    2. 본 약관 제9조 제2항, 제14조 제1항 등에 따라 회사가 환불 등의 조치에 따라 지출한 비용
    3. 판매회원의 본 약관 위반에 따라 정산대금 지급 전에 회사에게 확정적으로 발생한 손해배상액
    4. 기타 회사와 판매회원이 정산대금에서 공제하기로 명시적으로 합의한 금액
  3. 판매회원은 ‘유효기간’ 종료일로부터 4 영업일 이내에 실제로 사용된 서비스이용권 내역을 회사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4. 회사는 서비스이용권의 판매 종료일 기준으로 판매회원에게 판매 또는 광고수수료에 대한 세금계산서를 발행합니다. 다만, 환불 등의 이유로 수정 세금계산서 발행이 필요한 경우 회사는 최종 정산일을 기준으로 판매회원에게 수정 세금계산서를 발행합니다.
  5. 회사는 본 조에 의한 대금정산을 할 때, 판매대금과 공제되는 판매 또는 광고수수료, 비용, 환불액, 손해액 등의 액수와 사유를 구분하여 표시한 정산 내역서를 판매회원에게 제공합니다.
  6. 아래와 같은 사항이 발생하는 경우 회사와 판매회원은 담보 제공, 보증금 예치 등 회사의 손해 예방을 위한 조치 및 정산대금 지급의 구체적인 사항에 관하여 별도로 협의할 수 있습니다.
    1. 판매회원이 회사와 사전 협의 없이 임의적으로 서비스 제공을 중단하는 경우
    2. 기타 판매회원이 본 약관을 중대하게 위반하여 회사에게 손해가 발생할 것이 합리적으로 예상되는 경우

[제 4 장 판매자 의무 등]

제 13 조 직거래 등의 금지

  1. 판매회원은 회사의 구매 및 결제 서비스를 통하지 않은 모든 거래(이하 본 조에서 “직거래”라 합니다), 직거래를 유도하는 모든 행위 및 구매자의 직거래 요청을 수락하는 행위(이하 본 조에서 “직거래 등”이라 합니다)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구체적인 직거래 등의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사의 ‘사이트’ 이외에 다른 쇼핑몰에서 구매하거나 현장에서 구매하는 경우 일정한 혜택을 제공하는 등 ‘고객’에게 유리하다고 하며 직거래를 유도하는 행위
    2. 판매 페이지 상에 반드시 판매회원과 통화 또는 메신저 상담 후 구매하라고 하는 등의 내용을 게재하여 ‘고객’으로 하여금 판매회원과 직접 연락하도록 유도하는 행위
    3. ‘사이트’에 판매회원의 계좌번호를 게재하는 행위
    4. 차액 등을 판매회원 통장으로 입금하도록 유도하는 행위
    5. 그 밖에 회사의 ‘사이트’ 내 구매 및 결제 서비스를 통하지 않는 모든 거래행위
  2. 회사는 판매회원의 직거래 등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고객’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판매회원은 직거래 등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회사의 손해를 모두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14 조 권리자 및 고객보호 조치

  1. 회사는 다음 각 호 중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해당 ‘딜’의 진행 또는 서비스이용권의 판매를 중단하고 서비스이용권을 구매한 전체 ‘고객’들에게 구매대금을 환불한 후 이를 본 약관 제12조에 의한 정산대금에서 공제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고객’에게 환불한 구매대금이 판매회원에 대한 정산대금을 초과하는 경우 회사는 초과분을 별도로 판매회원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 판매회원이 본 약관 제8조 제4항을 위반한 경우
    • 판매회원이 제공하여 회사가 판매 페이지 등에서 사용하는 상품 정보 또는 이미지 등 컨텐츠가 회사의 기업 이미지를 훼손할 우려 기타 사회적으로 적절하지 않다고 판단되는 경우
    • 판매회원의 ‘서비스’과 관련하여 안전에 대한 고객의 클레임 또는 언론보도 등이 발생하고, 회사가 해당 ‘서비스’에 대해 고객 안전 문제를 초래할 위험성이 존재한다고 판단하는 경우. 단, 판매회원이 고객의 클레임 또는 언론보도 등에 의해 제기된 고객 안전 문제가 실제로 존재하지 않는 점을 합리적 의심의 여지가 없을 정도로 입증한 경우, 위메프는 해당 판매회원의 ‘서비스’에 대한 서비스이용권의 판매를 재개할 수 있으며, 이때 판매재개에 앞서 클레임 또는 언론보도 반박 등을 위해 필요한 조치는 판매회원의 비용 부담 하에 수행합니다.
  2. ‘고객’, 권리자 기타 이해관계자 또는 제3자로부터의 신고나 회사의 조사 등에 의하여 판매회원이 본 약관 제8조 제4항을 위반하였다는 점에 대한 합리적 의심이 있는 경우, 회사는 다음과 같은 권리자 및 고객 보호 조치 중 하나를 취할 수 있습니다.
    1. 해당 ‘서비스’의 위반 여부에 대하여 판매회원에게 소명 자료 제출 요청
    2. 제3의 전문가에게 해당 '서비스'의 법령위반 여부 등 감정 의뢰
    3. 수사기관 등에게 해당 '서비스'및 판매회원 등에 관한 정보 제공
    4. 해당서비스에 대한 서비스이용권의 일시적 판매 보류 또는 판매 중단
    5. 위반 여부에 대한 유권적 판단 시까지 판매회원에게 상당한 담보를 제공하게 하거나 정산금액 전부 또는 일부에 상당한 돈을 보증금으로 회사에게 예치하도록 하는 조치
  3. 본 조에 의한 회사의 조치에 필요한 비용 기타 직접·간접적인 손해는 모두 판매회원이 부담하여야 하며, 회사는 이러한 비용 또는 손해를 본 약관 제12조에 의한 정산대금에서 공제할 수 있고, 이를 초과할 경우 초과분을 별도로 판매회원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 15 조 손해배상

  1. 본 약관상 판매회원의 확인 및 보증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판매회원이 자신의 의무를 위반하여 회사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판매회원은 해당 서비스이용권의 환급, 및 보상 기타 위반의 시정에 필요한 비용 기타 손해를 회사에게 모두 배상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본 조의 손해배상금을 본 약관 제12조에 의한 판매회원에 대한 정산대금에서 공제한 후 지급할 수 있습니다
  2.  본 약관상 판매회원의 확인 및 보증사항 또는 판매회원의 업무 또는 의무와 관련하여 회사가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를 받는 경우, 회사는 이러한 사실을 판매회원에게 통지할 수 있고, 이 경우 판매회원은 회사에게 방어를 위한 모든 자료 및 정보를 제공하고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제 16 조 위약벌

  1. 판매회원이 본 약관 제13조 제1항을 위반하여 직거래 등을 하거나 이를 시도한 경우 판매회원은 이에 따른 비용지급 또는 손해배상 책임을 부담하는 것에 더하여 회사에게 위약벌로 오백만(5,000,000) 원을 지급하여야 합니다.
  2. 판매된 서비스이용권의 전부 또는 상당 부분에 대하여 판매회원의 본 약관 위반에 해당하는 사유로 구매 취소가 발생하는 경우, 판매회원은 이에 따른 비용지급 또는 손해배상 책임을 부담하는 것에 더하여 회사에게 위약벌로 삼백만(3,000,000) 원을 지급하여야 합니다.

[제 5 장 기타사항]

제 17 조 계약의 변경

  1. 본 약관 내용의 변경은 회사와 판매회원의 서면 합의로 가능합니다.
  2. 다만 회사가 <위메프 판매회원 정책>을 변경할 경우 위메프 판매회원 웹사이트(biz.thecupping.co.kr)에 변경 7일 전에 공지하여야 하며, 변경 내용 중 판매회원에게 불리한 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 30일 전에 공지하여야 합니다.
  3. 판매회원이 전항에 따른 <위메프 판매회원 정책>의 변경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판매회원은 회사에 대한 서면 통지로 본 약관을 해지할 수 있으며, 해지 통지는 회사에 도달한 때에 효력이 발생합니다.

제 18 조 계약의 해지

본 약관의 일방 당사자(이하 “위반 당사자”라 합니다)가 다음 각 호 중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상대방은 7일 이내의 계약 이행 또는 시정을 최고하고, 위반 당사자가 그 기간 내에 이를 이행 또는 시정하지 않는 경우 서면 통지로써 본 약관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제4항의 경우 위 최고 절차를 거치지 않아도 됩니다.

  1. 본 약관 제8조에 따른 확인 및 보증사항이 사실과 중대하게 다른 경우
  2. 본 약관 상 당사자의 중요한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하여 계약의 목적을 달성하기 어려운 경우
  3. 당사자에게 파산절차의 개시신청, 회생절차의 개시, 금융기관의 거래정지, 어음이나 수표의 부도, (가)압류, (가)처분 기타 이에 준하는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4. 당사자의 지배 및 소유 관계, 재무상태, 계약관계, 근로관계에 본 약관의 이행에 영향을 미치는 중대한 변화가 있는 경우
  5. 당사자가 상대방에 대한 7일 전 통지 없이 3일 이상 휴업 및 영업의 폐지, 양도, 변경 또는 해산의 결의를 하는 경우
  6. 당사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고객’에 관한 정보가 유출된 경우
  7. 기타 천재지변, 법령 또는 정부기관의 조치 등의 사유로 합리적인 관점에서 볼 때 당사자가 본 약관에 의한 제휴 업무를 원활하게 수행할 수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19 조 고객정보의 관리

  1. 판매회원은 본 약관과 관련한 업무로 취득한 회사 ‘고객’의 개인정보를 포함한 어떠한 정보 또는 자료(이하 본 조에서 “고객정보”라 합니다)도 본 약관 외의 목적으로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여서는 안됩니다.
  2. 판매회원은 제1항에도 불구하고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경우 고객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으나, 고객정보를 제공받는 제3자의 범위에 관하여는 회사로부터 사전 승인을 받아야 하며, 제3자에게 제공되는 고객정보는 반드시 암호화되어야 합니다.
  3. 판매회원은 회사로부터 제공 받은 고객정보를 ‘서비스’의 제공 기타 ‘고객’에 대한 ‘상품’ 안내 목적 등이 달성된 이후 지체없이 폐기하여야 합니다.
  4.  판매회원이 본 조를 위반하여 계약 목적 이외의 용도 또는 계약 기간 이후에 고객정보를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 또는 판매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고객정보가 유출된 경우 판매회원은 회사에게 발생한 손해를 모두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20 조 일반 조항

  1. (비밀 유지) 회사와 판매회원은 본 약관과 관련하여 알게 된 계약 조건이나 취득한 상대방의 각종 정보, 기술을 상대방의 서면에 의한 사전 동의, 관계 법령 또는 정부기관에 의한 적법한 요청, 법원의 판결, 결정 또는 요청 등 적법한 사유 없이 이용하거나 누설하여서는 안 됩니다. 판매회원은 회사로부터 제공 받은 모든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인 없이 업무 목적 외로 별도로 저장, 출력하거나 복사, 가공해서는 아니 된다. 본 항은 본 약관이 해지 또는 종료된 후에도 그 효력이 있는 것으로 합니다.
  2. (양도 등 금지) 당사자는 본 약관 상의 지위 또는 이에 근거한 일체의 권리 및 의무를 상대방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양도, 담보제공 및 기타 처분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3. (불가항력) 천재지변, 화재, 홍수, 사고 또는 정부기관의 조치 기타 사회통념상 부득이한 경우 등 일방 당사자의 합리적 통제를 위한 최선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본 약관 상의 의무를 이행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해당 당사자는 해당 사유로 인한 손해배상 기타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하나, 그러한 경우에도 당사자들은 본 약관의 목적 달성을 위한 대안 합의를 위하여 성실하게 노력하여야 합니다.
  4. (정보 및 시스템) 당사자는 상대방에게 제공하는 정보의 신뢰성과 정확성을 유지하고 ‘고객’에 대한 서비스를 향상시키기 위하여 시스템 및 그 운영에 관하여 최선을 다하여야 하며, 시스템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실무적으로 가능한 가장 신속한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5. (분쟁 해결) 본 약관의 준거법은 대한민국 법률로 합니다.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 상에 상호 이견이 있을 경우 당사자들은 관계 법령 및 일반적인 상관습에 따라 상호 협의하여 원활히 해결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법률상의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에는 서울중앙지방법원을 제1심의 전속적 합의관할 법원으로 하는 소송절차에 의하여 해결합니다.
  6. (일부 무효) 본 약관의 어느 규정 (문장, 문구 또는 그 일부를 포함합니다)이 무효이거나 집행이 불가능하게 되더라도 다른 규정의 효력 또는 집행가능성에 영향을 미치지 아니합니다. 무효인 조항 또는 집행이 불가능하게 된 조항은 당사자들이 추가적인 조치를 취하지 아니하더라도 최대한 동일한 효력과 집행가능성이 인정되도록 해석되어야 합니다.
  7. (완전 계약) 본 약관은 본 약관이 다루고 있는 주요한 사안에 대하여 양 당사자 간에 교환된 이전의 모든 합의, 논의, 양해, 진술, 제안, 연락 등을 대체하며, 본 약관과 첨부된 별첨 문서는 본 약관이 다루고 있는 주요한 사안들에 대한 양 당사자 간의 유일하고 완전한 합의입니다.
  8. (부속 합의) 본 약관 체결 이후 양 당사자의 서면 합의에 따라 본 약관에 추가되는 별첨서류 및 합의서는 본 약관의 일부로 간주됩니다. 본 약관과 별도 추가 서면 합의사항(예: 추가 합의서 등) 간에 그 내용이 서로 상충될 경우, 후자가 우선합니다.
  9. (통신 방법) 본 약관과 관련된 모든 협의, 동의, 통지, 보고, 전달, 청구, 요구, 지급 및 기타의 통신 등에 관한 사항은 문서화 되어야 하며, 회사의 필요에 따라 사전 또는 사후에 조치 가능합니다. 본 약관 상의 통신 방법은 별도로 정한 경우 (서면 혹은 팩스)를 제외하고는 전자문서에 의합니다.
  10. (제목) 본 약관 조항의 제목들은 참고 또는 편의 목적이며 계약의 해석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11. (표지) 표지는 계약의 일부로 간주되나, 표지와 본문의 내용이 서로 상충될 경우, 후자가 우선합니다.

제 21 조 (회사의 연락처)

회사의 상호 및 주소 등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상호 : 주식회사 슈퍼커넥트
  2. 대표자 : 하재욱
  3.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백범로 31길 21, 718호
  4. 이메일 : help@superconnect.co.kr

[부 칙]

제 1 조 (시행일)

본 약관은 2017년 2월 13일부터 시행합니다.

  • 이용약관 버전 : v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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